‘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는 욥기서 8장 7절의 말씀처럼 우리 SDA의사회는 처음에는 비록 작은 모임으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613명의 등록회원이 활동하는 큰 봉사단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SDA의사회를 인도하시고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또한,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수년간 발행하지 못하였던 의사회 회지를 이번에 다시 발간하게 되어 이 일을 위해 수고해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특별히 구지혜 사무국장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2024년 한 해는 정부의 의료 정책 문제로 인해 극심한 대립과 갈등 속에 최악의 의료공백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국민 모두가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특히 많은 우리 재림교인 전공의 선생님들과 의대생들도 큰 시련과 어려움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4년 우리 SDA의사회가 그 어느 해보다 더 많은 국내외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존경하는 회원 가족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격려와 기도,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해 주신 고마우신 선생님들 덕분입니다.
지난 오랜 세월,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재림교회 의사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 부르심의 소명과 실천, 그리고 나눔에서 오는 기쁨이 없었다면 우리 SDA의사회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오며 이렇게 성장해 올 수 없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우리 의사회의 숙원사업인 SDA의사회 회관 건립이 완성되면 우리는 더욱 큰 꿈을 펼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SDA회원 가족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더욱 빛나는 내일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우리 SDA의사회의 앞날에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이 함께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